
위펀 이야기
위펀 '스낵24', 봄맞이 3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신규 계약 기업 대상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계약 금액의 10% 상당 선물 증정
- 맞춤형 복지 설비와 간식 큐레이팅으로 임직원 만족도 향상… 발주부터 회계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 3월 31일까지 한정… 봄맞이 기업 복지 강화 위한 시즌 프로모션 진행
BaaS(Business as a Service, 서비스형 비즈니스) 플랫폼 위펀(대표 김헌)이 봄철을 맞아 인기 서비스 '스낵24'의 3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낵24 봄 시즌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신규 계약 체결 기업을 대상으로 3개월 동안 매월 최대 30%의 상품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계약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최대 20만 원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스낵24'는 기업 임직원들을 위한 사무실 간식 구독 서비스로, 맞춤형 복지 설비와 약 4500개 이상의 다양한 간식을 제공한다. 기업별 임직원 선호도를 반영한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는 물론, 영양성분, 제로당, 칼로리를 고려한 다채로운 상품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간식 구독을 넘어 기업 복지의 운영과 관리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전용 발주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발주 확인부터 배송, 진열 관리, 회계 처리까지 원스톱 관리가 가능해 기업 담당자의 업무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최근 일하는 방식과 근무 환경 변화로 사무실 복지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가운데, '스낵24'는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기업 니즈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IT, 금융, 제조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되고 있다.
위펀 관계자는 "봄은 기업이 새로운 복지를 도입하거나 기존 복지 개선을 고민하는 시기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부담없이 '스낵24'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더 많은 기업이 이번 기회를 통해 효율적인 복지 운영의 혜택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계약하는 모든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담 및 신청은 위펀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김헌 위펀 대표이사는 "기업 복지는 단순한 혜택 제공을 넘어 임직원들의 사무실 경험 가치를 높이는 핵심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며, "최근 경기 침체로 인해 기업 복지 비용 부담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비용 효율성과 만족도 모두 충족시키는 '스낵24'가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위펀은 '스낵24' 외에도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 '커피24', 아침 식사 구독 서비스 '조식24', 임직원 선물 관리 SaaS '선물24' 등 다양한 기업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9천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복지, 운영, 관리까지. 성장하는 기업 곁에는 늘 위펀이 함께합니다.
기업 성장의 부스터, 위펀에서 찾아보세요.


이런 콘텐츠는 어떠세요?
위펀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